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김새론, 명품 연기 비결은 장소불문 대본 홀릭!

M 싸이프랜 0 3462
명품 아역 김새론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대본 삼매경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MBC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 장용민, 손근주 연출 강영선, 이지선)'에서 엉뚱발랄한 매력의 사춘기 소녀 박새론 역을 맡아 깜찍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새론이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장 곳곳에서 틈틈이 대본을 정독하며 캐릭터에 몰두하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이 담겼다.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대본 연습에 흠뻑 빠진 김새론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은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는 물론 그 동안 출연하는 매 작품 마다 성인 연기자 못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은 김새론의 명품 연기 비결을 밑받침 하고 있는 듯 해 더욱 눈길을 끈다.

 

드라마 관계자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새론이의 연기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촬영 틈틈이 연기 연습에 몰두하는 김새론의 연기 열정이 어린 아이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력의 비결인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명품 아역 김새론을 비롯한 나문희, 김서형, 박미선, 박정학, 류승수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과 웃음 가득한 에피소드로 매주 안방 극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MBC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는 오는 11월 5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65분간 방송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