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D-7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 ‘봉봉쇼콜라

홈 > 연예 > 연예
연예

에버글로우, D-7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 ‘봉봉쇼콜라

M 싸이프랜 0 83 0
무서운 신인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가 오는 18일 첫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오늘 (11일) 자정 에버글로우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첫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프리뷰 영상을 게재, D-7 데뷔 앨범 발매의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봉봉쇼콜라’로 2019년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ARRIVAL OF EVERGLOW’는 ‘달아(Moon)’,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D+1’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개 된 영상 속 짧지만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음악과 자켓 촬영장 6인 6색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는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대한민국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과 에버글로우의 리더 이유가 함께 한 ‘달아(Moon)’는 ‘음~ 보여줘’로 시작하는 몽환적인 보컬이 귀를 간지럽힌다.

‘봉봉쇼콜라 Go up to the Sky’라는 통통 튀면서도 에너지 가득한 보컬의 힘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빌보드 1위 작곡가이자 체인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곡을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의 곡으로 레드벨벳, NCT, 엑소 등의 작사가로 유명한 JQ가 함께 콜라보한 곡으로 2019년 최고의 히트곡 탄생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다렸던 바래왔던 소원을 이룬 것 같아’라는 가삿말의 ‘D+1’까지 짧지만 트렌디한 감성으로 가득 채워진 프리뷰 영상은 이제 데뷔를 단 일주일 앞둔 에버글로우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며 이날 YES24 LIVE HALL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