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오늘 12일 정오 신곡 타이틀 'It's You' 발매

홈 > 연예 > 연예
연예

정동하, 오늘 12일 정오 신곡 타이틀 'It's You' 발매

M 싸이프랜 0 173 0
가수 정동하가 싱글 앨범 ‘You And I’를 발매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동하가 오늘 12일 낮 12시 싱글 앨범 ‘You And I’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 앨범 ‘You And I’는 지난 7일 미리 듣기에서 공개되었던 타이틀 곡 ‘It’s You’와 ‘나만 몰랐던 이야기’가 수록됐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It’s You’는 불안한 정서와 이별의 아픔을 담은 곡이다. 정동하의 섬세한 감정표현을 담은 보이스와 피아노, 스트링 위로 기타와 드럼이 더해지며 깊어지는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이어 윤상 작곡, 김이나 작사, 아이유 원곡의‘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정동하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리메이크하였다. 이별 뒤의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한 곡으로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섬세한 연주와 정동하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노래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곡이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2019 정동하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정동하는 지난 1월 31일 도쿄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 ‘다니엘’역으로 활약 중이다.

한편, 정동하는 오늘 12일 낮 12시 싱글 앨범 ‘You and I’를 발매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