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현빈,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출연 확정

홈 > 연예 > 연예
연예

배우 진현빈,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출연 확정

M 싸이프랜 0 173 0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진현빈이 ‘구해줘2’ '에 사건의 중심인물로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진현빈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고 소식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제작 히든시퀀스) 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홀로 구원기로, 극 중 진현빈은 최경석 (천호진 분)의 조카 '최지웅' 역을 맡아 열연한다. 그는 최경석을 아버지처럼, 때론 스승처럼 따르며 그를 도와 월추리 개척교회를 설립하는 대학생 행세를 하지만, 수상한 행보가 점차 드러나는 범상치 않은 인물로서 진현빈이 그려낼 '최지웅'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진현빈은 드라마 '신기생뎐', '네일샵 파리스' 영화 ‘설마 그럴리가 없어’ 연극 ‘연애의 정석’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했다. 그렇기에 이번 드라마 '구해줘2'에선 기존과 다른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을 찾아 올 그의 모습에 많은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는 오는 5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