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락’ 크라잉넛 한경록, 감성 발라드 신곡 ‘청승’ 10월 31일 정오 발매

홈 > 연예 > 연예
연예

‘캡틴락’ 크라잉넛 한경록, 감성 발라드 신곡 ‘청승’ 10월 31일 정오 발매

M 싸이프랜 0 147 0
캡틴락이 10월 31일 정오에 디지털싱글 ‘청승’을 발매한다.

펑크록밴드 크라잉넛의 베이시스트 한경록은 ‘캡틴락’이라는 이름으로 2017년부터 솔로 활동을 하고 있다. 2017년 10월 정규 1집 ‘캡틴락’ 발매에 이어 ‘내가 한턱 쏜다’, ‘종로콜링’ 등 지속적으로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복합문화 페스티벌 <종로콜링>을 기획, 주최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10월 31일 발매되는 신곡 ‘청승’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캡틴락의 진지하고 감성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캡틴락의 신곡 ‘청승’은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크라잉넛 하면 ‘말달리자’, ‘룩셈부르크’ 등 신나고 경쾌한 곡들만으로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캡틴락은 이번 신곡 ‘청승’에서 확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난다. 웃음기를 빼고 진지하고 감성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캡틴락은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를 지닌 신곡 ‘청승’에서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기도 했다. 

단순하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로 시작되는 ‘청승’은 담백하고 순수한 감성을 담았다. 가을의 빗소리와 추억을 생각한다는 가사를 통해 캡틴락은 우리 모두가 겪어보았을 옛사랑에 대한 기억을 노래하고 있다. 마치 비가 내리는 가을밤 깜깜한 방 안에서 홀로 피아노를 치며 읊조리는 듯한 ‘청승’은 말 그대로 쓸쓸하고 청승맞지만 한 편으로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서울 상수동의 카페 녹(NOK), 제비다방, 그리고 상수동 거리를 거닐면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서는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캡틴락 싱글 ‘청승’ 발매와 솔로 활동 2주년을 기념하여 공연도 열린다. 11월 24일 홍대 라이브와이어에서 그동안의 활동에 큰 도움을 주었던 친구들과 함께 ‘캡틴락앤롤 파티’를 마련했다. 싱어송라이터 정우, 이현송, 유발이의 공연과 기타리스트 차승우, 크라잉넛의 김인수의 DJ 타임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신곡 ‘청승’과 함께 그동안 발매했던 캡틴락의 싱글곡들을 담은 CD도 발매된다. 신곡 ‘청승’을 포함하여 ‘종로콜링’, ‘내가 한턱 쏜다’, ‘청춘’ 등의 트랙이 담겨있는 CD는 공연장과 캡틴락컴퍼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캡틴락의 새 디지털싱글 ‘청승’은 10월 31일 정오에 발매되며,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캡틴락은 앞으로도 크라잉넛 활동과 더불어 11월 24일 캡틴락앤롤 파티 등의 공연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