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X엑시X수빈, 새 앨범 'As You Wish' 첫 번째 포토 티저 전격 공개

홈 > 연예 > 연예
연예

우주소녀 설아X엑시X수빈, 새 앨범 'As You Wish' 첫 번째 포토 티저 전격 공개

M 싸이프랜 0 110 0
걸그룹 우주소녀가 첫 포토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 설아와 엑시, 수빈의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인공인 세 사람은 브라운 컬러의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뿜어내는 배경에서 블랙과 화이트로 깔끔하게 매치한 승마복을 입고 등장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먼저 설아는 반짝이는 벨벳 재킷을 입고 블랙과 블루의 투톤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눈부신 미모를 뽐낸다. 여기에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벽에 기댄 채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드러낸 엑시는 타오르는 듯한 붉은 색의 헤어 컬러로 강렬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낸다. 또한, 승마복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비율을 자랑한다.

이어 수빈은 차분하고 순수한 느낌을 담은 포토로 앞선 티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전체적으로 풍기는 따뜻한 톤과 부드러운 감성은 그만의 밝은 아우라를 더욱 배가시킨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엔티크한 배경 위에 승마복 패션의 개인 포토 티저를 통해 또 다른 콘셉트의 변화를 알렸다.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Boogie Up'(부기 업) 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마법학교와 서커스, 썸머송 등 다채로운 콘셉트와 폭넓은 세계관을 선보이며 뛰어난 소화력을 보여줬다. 더욱이 이를 바탕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다인원을 장점으로 한 독보적 퍼포먼스를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후 우주소녀 멤버들의 감각적인 포인트를 담은 포토 티저를 연달아 선보이며 트랙리스트, 무빙 티저,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까지 각종 콘텐츠를 공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새 앨범 'As You Wish'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