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더블유 코리아 7월호 화보 공개

홈 > 웹진 > 연예
연예

강다니엘, 더블유 코리아 7월호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117 0
강다니엘이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7월호 뷰티 화보를 촬영했다. 그가 앰베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지방시 뷰티와 함께 메이크업 화보를 촬영한 것으로, 다채로운 매력으로 상반된 컨셉의 색조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낸다는 평을 듣고 있다.
 
화보 보다 앞서 공개된 ‘블랙 다니엘’ 영상과 ‘파스텔 다니엘’ 영상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수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튜토리얼’ 영상에서는 본인이 직접 메이크업을 배워보는 모습과 함께 ‘대왕 쿠션’을 활용한 위트 넘치는 제스처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7월호 화보에는 ‘블랙 다니엘’의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과 ‘파스텔 다니엘’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날 강다니엘은 얼굴에 지방시 뷰티의 4G 파스텔 로고를 그리고 포즈를 취하기도 했으며, 레드 립스틱 ‘르 루즈’를 그만의 쿨한 애티튜드로 소화해내기도 했다. (해당 촬영장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7회(6월6일)에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현장 컷에서 이미 별다른 리터치가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자랑했다. 현장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땡 꾸뛰르 쿠션’과 프랑스 No.1 베스트셀링 루스 파우더인 ‘프리즘 리브르(N1 무슬린 파스텔)’*로 메이크업을 한 그는 춤을 추는 영상 촬영 중에 화장이 전혀 지워지거나 무너지지 않는 데에 감탄하기도 했다. (*출처: NPD 프랑스 FY 2018)’
 
강다니엘의 뷰티 화보는 6월 20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는 <더블유 코리아> 7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더 많은 화보 컷과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www.wkorea.com)와 더블유 인스타그램(@w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