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국카스텐,알리,이혁재,씨클라운등 예당소속 스타들 수능 응원영상 메시지전해

국카스텐, 알리, 이혁재, C-CLOWN(씨클라운)이 2013년도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개성 넘치는 응원의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국카스텐, 알리, 이혁재, C-CLOWN은 오늘(2일) 오후, 예당 공식 홈페이지(http://www.yedang.co.kr/_korean/music/yd_video.jsp )와 각자의 공식 팬 카페를 통해 오는 8일에 있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영상 메시지를 띄웠다.

 

국카스텐은 "오래 전 수능 봤던 날을 떠올리면 기억나는 게 두 가지가 있다. 너무 추워서 입에서 입김이 나오던 것과 시험 보면서 꿨던 사이키델릭한 꿈"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지각하지 말고 졸지 않으면 좋은 결과 있을 것"이라고 시끌벅적하고 유쾌한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알리는 "건강 관리,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담력 있게 시험에 임하세요"라며 수험생인 팬의 이름까지 기억해 불러주는 등 세심하고 다정한 면모를 보였고,이혁재는 "노력한 것, 아니 그 이상 최상의 결과를 얻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멤버 중 시우와 RAY(레이) 또한 수험생인 신예 아이돌 그룹 C-CLOWN은 수험표와 신분증 등 수능 당일 챙겨야 할 준비물과 잊지 말아야 할 유의 사항들을 꼼꼼하게 체크해 주었다. 

 

영상 메시지를 접한 팬들은 "국카스텐은 응원 영상도 개성이 넘친다! 강렬하다!!", "알리 언니, 수험생 팬 이름까지 기억하는 센스!",
"이혁재 씨의 훈훈한 응원 감사해요!", "C-CLOWN에도 수험생이 둘이나 있군요, 곧 컴백 한다던데 수능도 새 앨범도 파이팅!!"이라며 함께 응원을 보냈다.

 

한편 국카스텐은 MBC '일밤-나는 가수다2' 10월의 가수로 선정되며 가왕전 준비에 돌입했고, 알리는 새 앨범 작업을, 이혁재는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CLOWN은 11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한창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