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 전속모델 발탁! 첫 화보 공개

홈 > 웹진 > 연예
연예

강소라,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 전속모델 발탁! 첫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51 0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르씨엘’이 배우 강소라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강소라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작품 속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당당한 여성상을 대변하는 한편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다 . 개인 SNS를 통해 작품에선 보기 힘들었던 일상 속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강소라 .




‘르씨엘’의 관계자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배우 강소라의 이미지가 ‘르씨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여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배우 강소라를 통해 우리 몸을 한 번 더 생각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의 스토리를 소비자들께 들려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된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은 동양인의 체형에 맞게 더 길고 넓어진 사이즈로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안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르씨엘’은 염소표백제, 인공향, 포름알데히드, 살충제, 형광증백제, 화학비료 등 유해물질을 제외하여 건강한 소비를 위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배우 강소라는 최근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에서 꿀보이스를 선보이며 ‘목소리 여신’으로 등극,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특별출연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