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라엘(Ra.L), ‘경우의 수’ OST ‘Highlight’ 오늘 9일 발매

홈 > 웹진 > 연예
연예

싱어송라이터 라엘(Ra.L), ‘경우의 수’ OST ‘Highlight’ 오늘 9일 발매

M 싸이프랜 0 63 0
싱어송라이터 라엘(Ra.L)이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연출 최성범, 극본 조승희, 제작 콘텐츠지음)’ OST의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라엘이 참여한 화제의 드라마 JTBC ‘경우의 수’ 두 번째 OST ‘Highlight’가 오늘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Highlight’는 상대방과 함께하는 매 순간이 인생의 하이라이트인 것처럼 느껴지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매 순간 설렘을 느끼는 자신의 모습을 빗댄 이 곡은 함께 걸었던 한강 위의 모든 빛들이 두 사람을 비추는 듯 벅찬 순간을 담았다. ‘Highlight’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감정을 전하여 듣는 이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가창을 맡은 라엘은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바 있다. 그룹 친자매의 나오미, 실력파 신인 작곡가 Rebin이 협업해 극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지난 9월 25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방영에 앞서 몇 차례 티저를 공개하면서 두 주연 옹성우와 신예은을 비롯하여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완벽한 합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 속에 시작을 알렸다.



한편, 라엘(Ra.L)이 가창한 ‘경우의 수’의 두 번째 OST ‘Highlight’는 오늘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