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데뷔 첫 시즌그리팅 프리뷰 영상 공개…'깜찍 운동부' 변신

홈 > 웹진 > 연예
연예

위클리, 데뷔 첫 시즌그리팅 프리뷰 영상 공개…'깜찍 운동부' 변신

M 싸이프랜 0 36 0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2021년 시즌그리팅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0시 위클리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위클리의 2021년 시즌그리팅 'Ready Go Weeekly!(레디 고 위클리)'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시즌그리팅을 찍는 위클리의 모습이 담겼다. 위클리의 2021년 시즌그리팅은 '운동부' 콘셉트로, 위클리는 스노보드부터 야구, 농구, 테니스까지 각종 스포츠 유니폼을 입기도 하고 응원 도구로 무장한 채 자세를 취하는 등 위클리만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위클리는 첫 시즌그리팅 촬영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한편 서로 장난을 치는 등 '해피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위클리의 이번 시즌그리팅은 위클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고퀄리티 사진과 함께 탁상 달력, 다이어리, 엽서, 포토 카드 세트, 연필 세트, 키링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전해졌다.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위클리의 2021년 시즌그리팅은 지난 6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2월 10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월 데뷔한 위클리는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2020년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 기록, 신곡 'Zig Zag(지그재그)' MV 공개 4일 만 1000만 뷰 돌파 등 무서운 상승세 속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