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마의' 김소은-조승우, 월요병 치유하는 '백숙커플' 화제!

M 싸이프랜 0 2959
<사진 제공: 판타지오>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의 김소은과 조승우가 매주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치유하는 '백숙커플'로 각광 받고 있다.

 

매회 사랑스러운 러브라인 전개를 보여주며 작품 속에서 가장 훈훈한 커플로 사랑 받고 있는 김소은과 조승우. 신분의 차이로 인해 이루어질 수 없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작품 속에 등장하는 커플들 중 가장 케미 돋는 모습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은 보기만해도 설레고 두근거리는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는 '백숙커플'의 달달한 모습에서 일주일 중 가장 피곤한 날인 월요일을 힐링하며 상쾌한 한 주를 시작한다는 평을 이어가고 있을 정도.

 

거기에 천방지축 숙휘공주로 분해 사랑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매회 러블리한 조선 프린세스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김소은은 시청자들에게 '마의'의 장르를 역사 드라마에서 로맨틱 코미디로 바꿔놨다는 평까지 잇고 있다. 그를 보기 위해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기다리며 일주일을 보낸다는 시청자들까지 생기고 있다.

 

시청자들은 "한 주의 시작이자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날인 월요일을 '백숙 커플'로 힐링한다. '마의'의 재미는 '백숙커플'이 책임지는 듯!" 등의 의견을 보이며 김소은과 조승우의 모습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매력적인 사랑으로 시청자들을 치유시키며 월요일을 기다리게 만드는 기현상까지 낳고 있는 '백숙커플'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소은과 조승우의 기습 볼뽀뽀 후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