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혁명' 정다은, '이불킥+달콤한 상상' 짝사랑 여고생 완벽 소화

홈 > 웹진 > 연예
연예

'연애혁명' 정다은, '이불킥+달콤한 상상' 짝사랑 여고생 완벽 소화

M 싸이프랜 0 78 0
'연애혁명' 정다은이 짠내나는 짝사랑으로 공감 유발 중이다.

 

카카오TV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에 한눈에 반한 직진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분)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개그 로맨스다.

 

극 중 정다은은 이삼정보고의 패셔니스타이자 냉탕 온탕을 오가는 짠내나는 짝사랑으로 사랑받고 있는 양민지 역으로 활약 중이다.

 

최근 경우(영훈 분)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혼란을 겪고 있는 민지는 짝사랑하는 10대 소녀의 시점을 완벽히 소화하며 설렘 텐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자신에게 관심 없는 상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해본 적 없는 게임을 억지로 하는가 하면 사소한 말 한마디에 상처받는 그녀는 매 화 답답한 속앓이를 하며 애타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친구 상훈(곽희주 분)과 연결해 주려는 그에게 속상한 마음을 느끼면서도 학교 축제에 새로 등장한 여자친구를 경우에게 소개해 주는 등 자꾸만 엇갈리는 둘의 관계에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기도 한다.

 

지난화에서 상훈과 데이트 중 경우와 사귀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는 등 짝사랑하는 소녀의 귀여운 모습을 완벽히 소화한 그녀가 과연 극 후반부 용기 내 사랑을 쟁취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사진 : 카카오TV 연애혁명>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