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혜영,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뮤지컬 톱스타 남가빈役

홈 > 웹진 > 연예
연예

임혜영,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뮤지컬 톱스타 남가빈役

M 싸이프랜 0 100 0
배우 임혜영이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연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안방극장 활동을 예고했다.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 Phoebe(임성한) 작가의 6년 만의 복귀작으로 연일 화두에 오르고 있다. 



깜짝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혜영은 극 중 뮤지컬 배우 ‘남가빈’역으로 등장, 그녀만의 톡톡 튀는 개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악과 출신의 임혜영은 2006년 뮤지컬 ‘드라큘라’로 데뷔한 이래 ‘그리스’, ‘지킬앤하이드’, ‘브로드웨이 42번가’, ‘안나 카레니나’, ‘레베카’ 등 다수의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관록을 쌓아왔다. 또 최근 ‘젠틀맨스 가이드’ 속 시벨라 홀워드로 열연 중인 임혜영은 오랜 무대 경험을 토대로 흡입력 있는 연기와 특유의 신선한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사진 : 빅보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