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시크한 분위기 속 남다른 아우라. 보그 패션화보 공개

홈 > 뉴스 > 연예
연예

선미, 시크한 분위기 속 남다른 아우라. 보그 패션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56 0
가수 선미가 패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선미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블랙 컬러의 의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선미는 블루 컬러의 헤어 피스와 과감한 네일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선미는 ‘화보 장인’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최근 선미는 새 앨범 ‘꼬리 (TAIL)’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및 비디오, 트랙 스포일러 비디오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꼬리 (TAIL)’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보라빛 밤(pporappippam)’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이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꼬리 (TAIL)’ 앨범 역시 전곡 작사와 공동 작곡에 이름을 올린 선미는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매번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선미가 새 앨범 ‘꼬리 (TAIL)’를 통해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만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꼬리 (TAIL)’를 발매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