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소민, ‘러블리↔레트로’ 매력 오가는 화보 A컷 공개

홈 > 뉴스 > 연예
연예

배우 전소민, ‘러블리↔레트로’ 매력 오가는 화보 A컷 공개

M 싸이프랜 0 165 0
배우 전소민이 톡톡 튀는 과즙미로 ‘선데이 서울’ 커버를 장식했다.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월간 매거진 ‘선데이 서울’ 3월 호 커버를 장식한 전소민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하고 밝은 미소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뿜어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 요정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전소민은 상큼한 표정으로 레트로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그는 다양한 눈빛과 포즈를 구사하며 메인 콘셉트인 ‘레트로 감성’을 찰떡같이 소화해 단숨에 A컷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민은 “‘오로라 공주’가 배우로서 인생의 첫 번째 기회였다면, ‘런닝맨’은 또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두 번째 기회였어요. ‘동거동락’, ‘엑스맨’, ‘패밀리가 떴다’를 보고 자랐어요. 그때 그 프로그램들에 나왔던 오빠들을 보고 꿈을 키웠는데 그들과 함께 일을 하게 되어서 매 순간 영광이라 생각해요”라며 ‘런닝맨’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전소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선데이 서울’ 3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선데이 서울]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