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스케이트 보드 도전기 미니다큐 깜짝 공개... 재희-조아 '롱보더' 변신

홈 > 뉴스 > 연예
연예

위클리, 스케이트 보드 도전기 미니다큐 깜짝 공개... 재희-조아 '롱보더' 변신

M 싸이프랜 0 231 0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이재희, 조아가 스케이트 보드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후 위클리 공식 SNS 및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멜론을 통해 '재희&조아 Skateboard Diary(스케이트보드 다이어리)'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약 6분여 가량의 영상 속에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롱보더에 도전한 위클리 멤버 이재희와 조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선 활동들에서 책걸상, 대형큐브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위클리는 이번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무대에서는 '롱보드'를 오브제로 위클리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구성, 자유분방한 10대의 활기를 전하며 '무대 맛집' 신인의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재희와 조아는 바쁜 스케줄 틈틈이 롱보드 연습에 매진하며 고난도 동작에 성공하는 등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서로의 연습을 도와주는 모습으로 훈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이런 노력 끝에 이재희와 조아는 신곡 'After School'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비롯해 음악방송 무대에서 자유자재로 롱보드를 타는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연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7일 미니 3집 '위 플레이'로 컴백한 위클리는 신곡 'After School'이 음원 발표 직후 벅스 13위 등 음원차트에 상위권에 진입하며 활동 '청신호'를 알렸다. 이어 위클리는 약 1만 9천장의 초동판매량으로 전작 '위 캔'의 초동 기록을 경신했으며,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2020년 신인상을 휩쓴 '슈퍼 루키' 다운 막강한 성장세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신곡 'After School'로 대대적인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