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차지연 뮤지컬 '아이다' 캐스팅 소식에 일본 언론도 반색

M 싸이프랜 0 3492 0 0
KBS ‘불후의 명곡’를 통해 가창력과 차세대 디바로서의 자격을 인정받으며 가요계뿐 아니라 방송가의 집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차지연이 뮤지컬 대작 ‘아이다’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지컬 계에서 이미 여러 차례 여우주연상 수상 경력이 있는 차지연은 ‘뮤지컬 계의 신데렐라’라고 불릴 정도로 흥행보증 섭외 1순위인 배우로, 얼마 전부터 공중파 예능인 ‘불후의 명곡’을 통해 베일을 벗었고 매주 방송마다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마음을 울리는 음색과 카멜레온 같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차지연이 뮤지컬을 시작할 때 선배들에게 처음 들은 말이 “지연이는  ‘아이다’하면 정말 잘 어울리겠다”였다고 한다. 뮤지컬 신인 시절부터 ‘아이다’라는 대작의 주인공을 꿈으로 삼을 만큼 하고 싶었던 역으로 6년 만에 간절했던 꿈을 이룬 것이어서 그 의미가 크다” 또한 “’불후의 명곡’과 ‘아이다’의 연습을 병행해야 하는 만큼 체력적인 면에 가장 걱정이 크다.

하지만 차지연의 가장 큰 장점은 강한 정신력이다. ‘불후의 명곡의 디바 차지연’과 ‘아이다 차지연’을 위해 현재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하며 체력을 키우고 있으며 어느 하나도 소홀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뮤지컬 ‘아이다’는 토니상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뮤지컬로, 장중하고 화려한 음악과 호화롭고 장대한 무대장치 등으로  대작에 반열에 꼽히는 유명한 작품이다. 특히 7년 만에 서울에 상륙하는 이번 ‘아이다’는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직접 연출한 브로드웨이 공연을 그대로 옮겨오는 것으로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목할 점은 이번 ‘아이다’의 주연으로 차지연이 확정, 언론에 공개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언론까지 들썩거리고 있다는 점. 지난 13일 진행된 ‘아이다’ 공식 프로필, 화보 촬영 현장에 국내 기자뿐만 아니라 일본 매체들까지 취재차 한국으로 건너왔다.

 

현장을 찾은 일본 주요 매체 관계자는 “차지연은 일본에서도 ‘신이 내려준 목소리’로 불릴 정도로 유명한 배우이자 보컬리스트이다. 그녀의 ‘아이다’ 캐스팅 소식에 작품 ‘아이다’를 사랑하는 마니아뿐 아니라 음악계의 한류 팬들도 기대에 부풀어 ‘차지연의 아이다’를 기다리고 있다”며 “직접 실물을 보니 살아 있는 눈빛과 사람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느껴져 왜 차지연이 이 대작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는지 알 것 같다.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최고의 ‘아이다’가 될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개성 있는 음색과 선 굵은 연기로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이자 ‘가요계의 디바’의 두 타이틀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차지연 만의 색다른 ‘아이다’는 오는 12월부터 뮤지컬 전용극장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