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첫 아레나 투어 ‘WARRIOR Begins’, 치열한 티켓 전쟁 예고

홈 > 웹진 > 연예
연예

B.A.P, 첫 아레나 투어 ‘WARRIOR Begins’, 치열한 티켓 전쟁 예고

M 싸이프랜 0 4489 0
차세대 한류 아이콘 B.A.P(비에이피)가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앞두고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일본 데뷔 싱글 ‘WARRIOR(워리어)’를 발표하며 정식 일본 진출에 나선 B.A.P가 오는 11월 아레나 투어를 앞두고 공식 타이틀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B.A.P는 이례적으로 데뷔와 함께 아레나 투어 일정을 확정 지어 국내는 물론 현지 매스컴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들의 첫 일본 투어는 오는 11월 19일과 20일 고베를 시작으로 27일과 28일 나고야, 12월 4일과 5일 도쿄에서 펼쳐진다. ‘WARRIOR’로 차원이 다른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B.A.P에 걸 맞는 ‘WARRIOR Begins(워리어 비긴즈)’ 라는 타이틀에는 이들의 패기와 자신감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뒷짐을 진 채 일렬로 선 B.A.P는 통일감 있는 블랙의상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함과 동시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색깔의 대비만큼이나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이미 ‘B.A.P LIVE ON EARTH’ 퍼시픽 투어를 진행하며 일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 추가 공연을 진행했을 정도로 신선한 돌풍을 일으켰던 B.A.P인만큼 26일 오전 10시로 예정된 일반 티켓 오픈을 앞두고 티켓 확보를 위한 전쟁 역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B.A.P는 “이번 투어는 이전의 퍼시픽 투어와는 완전히 다른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선하고 다채로운 무대들로 구성된 이번 일본 투어는 B.A.P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B.A.P는 데뷔 싱글 앨범 ‘WARRIOR’에 이어 오는 11월 13일 ‘ONE SHOT(원샷)’을 발매하며 일본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