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뮤직비디오-CF 감독 차은택, “힘내라 씨클라운” 어떤 인연? ”

M 싸이프랜 0 2720 0 0
뮤직비디오-CF계의 유명 감독 차은택이 신예 아이돌 그룹 C-CLOWN(씨클라운)의 노력과 열정에 감탄했다.


지난 주말 차 감독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요즘 아이돌의 길은 정말 험난하네요. 아이돌의 노력과 열정이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것보다 더 치열하네요.."라며 요즘 아이돌 그룹들의 고충을 공감했다.


이어 "씨클라운이라는 또 하나의 남자 아이돌. 도대체 하루 몇 시간을 연습을 하는지... 하루를 쉬지 않고 밤새 연습을 하네요.
힘내라 씨클라운.."이라며 한 아이돌 그룹을 언급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차 감독이 응원한 C-CLOWN은 지난 7월 데뷔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대부분의 아이돌 그룹 음악의 공식을 벗어난 멜로디컬한 곡 'SOLO'로 국내외로부터 눈에 띄는 주목과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글을 접한 C-CLOWN의 팬들은 "무한도전에서 비빔밥 만드신 감독님이시네요!", "차 감독님도 C-CLOWN 팬이셨어요? 사랑합니다~", " C-CLOWN과 친분 있으신가 봐요? 혹시 이번에 나올 새 앨범에 참여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업계 관계자들은 '차은택 감독이 주목한 아이돌 그룹' C-CLOWN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9월 데뷔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활력돌’ C-CLOWN은, 오는 15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