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국악고 얼짱’ B.A.P 힘찬, ‘K-POP 스타 수능 콘서트’ MC 발탁!

M 싸이프랜 0 4482
‘국악고 얼짱’으로 알려진 B.A.P 힘찬이 ‘K-POP 스타 수능 콘서트’의 MC로 발탁, 수험생들 응원에 나선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의 보컬 힘찬이 오는 18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2 K-POP 스타 수능 콘서트-열심히 공부한 그대, 즐겨라!’(이하 ‘K-POP 스타 수능 콘서트’)에서 MC를 맡아 걸그룹 레인보우의 지숙과 함께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학입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 ‘아이돌 빅스타 콘서트’ 이후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B.A.P뿐 아니라 샤이니를 비롯, 레인보우, 클로버, 길미, 은지원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B.A.P로 데뷔하기 전부터 SBS-MTV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인 ‘더 쇼’에서 MC를 맡아 에프엑스의 루나, 시크릿의 전효성 등과 호흡을 맞추며 깔끔한 진행 솜씨를 선보인 적이 있는 힘찬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그 동안 갈고 닦아온 진행 솜씨를 뽐낼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B.A.P에는 올해 수능을 보는 멤버 종업이 포함되어 있어 이번 행사는 B.A.P에게 여러모로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올 한 해 가장 눈에 띄는 활약을 한 신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 B.A.P는 현재 세 번째 싱글 앨범 ‘하지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