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B1A4(비원에이포), 신비+몽환 멤버별 개인 티저 공개!

M 싸이프랜 0 2567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세 번째 미니 앨범 컴백을 앞두고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B1A4는 얼굴, 컨셉에 관한 노출, 배경 음악이 없는 독특한 3無의 인트로 티저를 공개해 새앨범에 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7일 오후 B1A4 공식 홈페이지(b1a4.com)를 통해 공개된 진영, 바로의 티저는 숲을 배경으로 스모그나 낙엽 등을 활용하여 무언가를 찾아 걷거나 혼자 쓸쓸히 생각에 잠겨있는 신비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인트로 티저에 이어 개인 티저에서도 멤버들의 모습을 전부 보여주지 않고 신체 일부나 측면 등을 조금씩 노출하여 새로운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7일 낮 12시에 개인 티저 공개 사실이 알려진 이후 수많은 팬들이 한꺼번에 홈페이지에 접속해 서버가 폭주되면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B1A4의 소속사 측은 "서버가 폭주할 것을 대비해 예비 서버까지 열어두고 있었으나 너무 많은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리는 바람에 티저 공개가 늦어지게 됐다. 팬 분들께 양해를 구한다."고 전했다.



진영, 바로의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치 잠자는 숲속의 왕자님 같네요”, “가을 남자 분위기가 물씬~ 이번에는 어떤 변신을 하고 나올지 기대하고 있다.", "다른 멤버들 것도 빨리 공개됐으면 좋겠다” 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나머지 공찬, 신우, 산들의 티저는 오늘 8일 낮 12시 B1A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B1A4는 1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IN THE WIND]의 전곡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인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