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터치, 김지영 GO쇼에 출연 금요일 밤을 불태운다!!

M 싸이프랜 0 4221
행복한 삶을 꿈꾸던 한 가족에게 닥친 예기치 못한 사건과 놀라운 기적을 그린 휴먼드라마 영화 <터치>(제작㈜민병훈필름/ 공동제작: ㈜드림빌엔터테인먼트/ 배급: ㈜팝엔터테인먼트/ 주연: 유준상, 김지영)의 여주인공 김지영이 오는 11월9일 금요일 밤 11시5분에 방송되는 SBS의 간판 연예오락 프로그램인 GO 쇼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노래와 춤 솜씨를 뽑낼 예정이여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터치>의 홍보차 SBS GO 쇼에 출연한 김지영은 원래 유준상과 함께 출연할 계획이었는데 유준상의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혼자 출연 상당한 부담감을 안았지만 예능감 넘치는 모습으로 패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영화의 주인공을 뽑는 <끝판왕> 오디션 현장에서 주인공이 되기 위해 다른 게스트들과 치열한 경합을 펼쳐 보였다.


근황 토크로 요즈음 영화와 드라마에서 노출씬이 있다고 들었는데 남편 남성진씨 반응은 어떠냐는 첫 질문부터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어 <끝판왕> 지원자답게 자기 자랑을 해달라는 고현정의 주문에 김지영은 “오늘 나오신 분들이 다 가수신데 사실은 나도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한 인물!! 드라마에서 부른‘여자는 그래요’가 히트를 쳤어! 그리고, 이번에 유준상과 찍은 영화 <터치>에서도 노래를 불렀어!! 그래서, 노래솜씨 좀 뽐내보겠다~!!”며 “오렌지카라멜의 ‘립스틱’을 부르며 댄스를 선보여 무대를 뒤 흔들었다.



이어 검색어 파일 코너에서는 김영철이 내가 이 분이랑 친구라서 아는데, 김지영씨~~ 이태원에 출몰하신다고? 묻자 김지영은 클럽 좋아해요! 하우스는 안 좋아하고 그래서 이태원 힙합클럽에 자주 다녀! 남편이랑도 많이 갔는데 남편이‘왜 자꾸 여길 오자는 거야~! 너 혼자 다녀~!’ 라고 해서‘네~~’ 하곤 오윤아랑 예지원이랑 셋이 많이 다녔어! 근데, 제가 김지영인데 못 알아봐~ 가끔 대쉬가 오는데, 영어로 뭐라 뭐라~ 그래서 못 알아듣겠어! 한번은 중국에서 클럽을 갔는데, 여자가 춤추는데 쳐다보길래 제가 씩 웃었더니 저한테 다가오더라...알고 보니, 레즈비언이더라고...밝혀 폭풍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고현정은 김지영 지원자!! 음주 끝판왕? 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하자 김지영은 원래는 술을 못 마셨어! 20대 중 후반쯤 지금의 남편 남성진에게 배웠는데 남편도 내가 이렇게 술 잘 마시게 될 줄 몰랐지! 오빠한테 술 배워서 이제 엄청 마셔! 술 배우고 나서 한 번은 회식 끝나고 네시 반쯤 집에 들어갔어.. 새벽기도 다닐 땐데, 들어가서 잠시 현관에 앉아있었어~ 그런데, 새벽기도 가려고 엄마가 나온 거야! 엄마가‘너 왜 그러고 있어?’라고 해서‘어~이제 나가려고’했는데... 차 안에서 딱 걸린 거지.. 술 냄새가 엄청나서 그래도 교회에 가서 구석 창가에 앉았는데 겨울이라 얼마나 추운지... 목사님이 말 걸까봐도 무섭고 라는 에피소드를 들려줘 또한 번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었다.



김지영의 폭발적인 예능감이 기대되는 GO 쇼는 오는 11월 9일 금요일 밤 11시5분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