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비스트 용준형 지원 사격!! “C-CLOWN(씨클라운)”

M 싸이프랜 0 1742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뛰어난 작곡 실력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용준형이 비스트가 아닌 다른 남자 아이돌의 새 앨범에 참여해 지원 사격에 나선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그 주인공은 지난 7월 데뷔한 6인조 신예 그룹 C-CLOWN(씨클라운)으로 용준형은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될 ‘Cold’라는 곡을 작곡 파트너인 김태주와 공동으로 작업했다.

 

그 동안 김완선, 이루, EXID 등 다른 가수의 앨범에 참여한 사실이 많았던 용준형이지만, 자신이 몸 담고 있는 그룹인 비스트와 비슷한 또래의 남자 아이돌의 앨범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CLOWN의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C-CLOWN의 데뷔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차세대 히트 작곡가 ‘라도’를 통한 인연으로 이번 작업을 진행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좋은 곡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 방송국에서 뵈면 다시 한번 인사 드리고 싶다"라는 C-CLOWN 멤버들의 용준형에 대한 고마움의 메시지와 함께 “비스트 활동은 물론 활발한 곡 작업으로 다른 가수들의 앨범에도 폭넓게 참여하는 선배님의 모습이 대단해 보인다.


우리도 씨클라운만의 고유한 색깔을 가지고 그걸 다른 아티스트들한테 전파해줄 수 있는 그런 뮤지션이 되고 싶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용준형이 공동 작사-작곡한 곡 ‘Cold’는 다음주 15일 발매될 C-CLOWN 두 번째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