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한류 프린스 정일우, 2012 MAMA 시상자로 참석!

M 싸이프랜 0 2191
<사진 제공: 매니지먼트 숲>


오는 12월 8일 대만 첫 팬미팅 ‘첫눈의 약속’을 앞두고 4분만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저력을 과시한 배우 정일우가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2012 Mnet Asian Music Awards(2012 MAMA)에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다.

 

최근 팬 사인회로 말레이시아에 방문하자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싱가폴, 두바이, 말레이시아 등 3천 여명의 아시아 팬들과 중동 팬들이 모여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정일우는 12월 8일 대만 팬미팅을 앞두고 MAMA 시상자로 홍콩을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 해 활동을 평가 받고 함께 기쁨과 축하를 나누는 자리인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 2012 MAMA는 오는 30일 홍콩서 화려하게 개최되는 가운데 이날 정일우는 레드카펫 파티 참석에 이어 시상자로 MAMA 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싸이, 슈퍼주니어, 빅뱅, 씨스타, 왕리홍, 성룡 등의 MAMA 참여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는 물론 홍콩,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팬들의 관심이 오는 30일 홍콩서 개최하는 2012 MAMA에 쏠리고 있다.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아시아서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들의 MAMA 참여로 K-POP과 더불어 영화, 드라마 등 한국 문화 콘텐츠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과시하고, 아시아 축제를 지향하고 있는 MAMA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축제로 자리 잡은 MAMA는 오는 11월 30일(금) HKCEC(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