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드라마의 제왕, OST 12일 12시 전격 공개!!!

M 싸이프랜 0 2433
방송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ㆍ홍성창 연출ㆍSSD, 골든썸픽쳐스 제작)의 OST의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얼마 전 군입대한 이현이 불러 화제를 모은 <드라마의 제왕>의 메인 테마인 ‘가슴에 새겨져’가 12일 낮 12시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드라마의 제왕>의 OST 제작을 담당한 좌승삼 이사는 “방송 직후 OST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마스터링 작업을 통해 한층 완성도를 높인 ‘가슴에 새겨져’의 음원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가슴에 새겨져’는 시청률 지상주의를 외치는 주인공 앤서니김(김명민 분)과 명품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사는 작가 이고은(정려원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와 신나는 비트가 어우러진 곡이다. 1,2회 곳곳에 배치돼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시청자 게시판에는 <드라마의 제왕>의 OST 발매를 [UTF-8?]湲곕떎由! [UTF-8?]щ뒗 팬들의 목소리가 높았다.

 

또한 군입대한 이현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현의 팬들에게도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이현은 입대 직전 극비리에 녹음을 마치고 입대했기 때문에 <드라마의 제왕>을 통해 ‘가슴에 새겨져’가 공개된다는 사실은 이현의 입대를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됐다.

 

‘가슴에 새겨져’는 히트곡 메이커 오성훈 작곡가의 곡이다. 오성훈 작곡가는 케이윌의 ‘러브119’를 비롯해 디셈버의 ‘별이 될게’와 나비의 ‘마음이 다쳐서’, 드라마 <빠담빠담>의 주제곡으로 유명한 노을의 ‘살기 위해서’ 등을 히트시키며 OST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은 탄탄한 이야기와 김명민-정려원-최시원의 명품 연기, 흥을 돋우는 OST 등 3박자가 들어맞는 드라마로 방송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의 OST 중 첫 곡인 ‘가슴에 새겨져’는 12일 12시 공개된다.

 

한편 <드라마의 제왕> 3회는 12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