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다섯손가락 주지훈, 격정 키스로 연애세포 무한 자극! “달콤해”

M 싸이프랜 0 3231
‘다섯 손가락’의 주지훈이 진한 포옹과 키스신으로 네티즌들의 연애세포를 자극시켰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 25화에서는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복수의 화신이 되어 돌아온 지호(주지훈 분)가 다미의 용기 있는 고백으로 다시 사랑을 되찾게 되는 모습이 방송됐다.

 

가족들에게는 자신이 ‘원수의 자식’일 뿐이라며 다미의 사랑을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도저히 다미에 대한 사랑을 포기할 수 없었기에 결국 차를 돌려 다시 다미에게로 향하게 된 것.

 

극중 다미와 극적인 재회를 하는 장면에서 주지훈은 뒤늦게 사랑을 잡으려는 지호의 애타는 심정을 온 몸으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다. 또한 주지훈은 자신의 비극적인 운명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떠날 수 밖에 없었던 지호의 마음을 대변하듯 격정적인 포옹과 로맨틱한 키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 여심을 자극, 짜릿한 재회장면을 완성했다. 

 

그 동안 서로를 사랑하지만 원수의 집안이라는 현실 때문에 안타까운 이별을 했던 두 사람의 재회에 시청자들은 ‘반갑다’는 반응. 하지만 극 중 다미의 가족들은 아직 지호를 받아들이지 않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의 애정관계에 난관을 예상케 하고 있다.

 

주지훈의 달콤한 애정신을 본 시청자들은 “드라마 속 키스신에 가슴 설레기는 처음”, “주지훈의 달달한 키스에 내 마음까지 녹는 듯”, “두 사람 끝까지 잘됐으면 좋겠다”등 주지훈과 진세연의 사랑을 응원하고 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중요한 장면에서 격정적이고 달달한 키스신을 선보인 주지훈은 방송 이후 온라인상의 화제가 되며 수많은 네티즌의 연애세포를 자극시키고 있다. 

 

한편, 주지훈의 복수가 점차 완성되어 가면서 숨겨져 왔던 슬픈 진실들이 서서히 드러나 긴박감을 주고 있는 SBS 드라마 ‘다섯 손가락’은 매주 토, 일 밤 9시 50분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