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숙휘공주 김소은, 곽상궁-마군관과 ‘궁궐 패밀리’ 결성!

M 싸이프랜 0 2767
<사진제공: 판타지오>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의 숙휘공주 김소은이 호위무사 마도흠(이관훈)과 곽상궁(안여진)에게 수고의 인사를 전했다.

 

오늘 오전 김소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극 중 호위무사 마도흠으로 등장하는 이관훈, 곽상궁으로 열연 중인 안여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말괄량이 공주 때문에 두분이 고생이 많으세요!! 오늘도 ‘마의’ 많이 많이 시청해주세용~"이라는 멘트를 함께 올려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번에 김소은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극 중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방지축 공주 '숙휘'로 활약하고 있는 김소은이 곽상궁 역의 안여진, 호위무사 마도흠 역의 이관훈과 함께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궁궐 패밀리’의 팀웍을 과시하고 있다. 매회 미션임파서블과도 같은 공주의 명을 수행하며 고생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밝은 모습이 극 중 공주 때문에 쩔쩔 매는 모습과는 사뭇 대조되는 모습이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김소은은 평소에도 작품 속에서 가장 많은 시간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과 촬영 중 쉬는 시간이 생길 때마다 코믹한 셀카를 찍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작품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한편, 아픈 조승우를 위해 손수 구절판을 만드는 모습을 보인 김소은이 내의원 시험 준비에 들어간 그를 위해서는 또 어떤 노력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오늘 밤 9시 55분, 14부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