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레게밴드 '윈디시티'의 공연을 메가박스에서!

M 싸이프랜 0 2077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여환주)는 레게밴드 ‘윈디시티’의 라이브공연을 28(일) 메가박스 코엑스점 M2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디시티는 2005년 데뷔한 대한민국 대표 레게소울 밴드로, 가장 한국적인 레게음악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윈디시티는 지난 8월, 가요계 전설들의 대표 명곡을 후배 가수들이 부르는 TV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이장희의 ‘그건 너’를 신선한 방식으로 재해석해 화제를 낳았다.

 

이번 공연은 영화관에서 라이브공연을 여는 ‘라이브 박스’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라이브박스’는 영화관에서 인디밴드의 콘서트, 거장의 클래식이나 북콘서트 등 장르의 경계 없이 콘서트를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일찍이 메가박스는 지난 7월 ‘신촌콘서트’를 메가박스 신촌점에서 열어 호평을 받은 적이 있다.

 

윈디시티의 콘서트를 기념해 메가박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egaboxon)을 통해 초대권 증정이벤트와, 공연 당일 포토존에서 윈디시티 싸인 CD를 증정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라이브박스’는 메가박스가 SK텔레콤과 함께하는 ‘가능성의 상자’ 프로젝트의 첫 번째 활동으로, ‘가능성의 상자’는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모든 문화콘텐츠를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는 프로젝트이다. 메가박스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화관이 관객을 찾아가는 ‘노마드시네마’도 전개할 예정이다. 영화관에서만 영화를 즐기는 게 아닌 강가 잔디밭, 도심 빌딩의 옥상, 카페, 수영장 등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브랜드팀 성진하 담당자는 “메가박스에서는 영화관에서 라이브공연뿐만 아니라, 세계유수의 오페라, 발레, 콘서트 실황을 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라이브박스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문화소통 기회를 준비하고 있으니, 메가박스의 신 개념 문화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윈디시티’의 라이브공연의 티켓가격은 2만원이고, SKT회원은 50%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박스’ 및 ‘가능성의 상자’ 프로젝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와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