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악동 프레디 길들이기, 11월 29일 개봉확정 & 포스터 대공개!

M 싸이프랜 0 2424
제14회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PISAF2012)에서 첫 공개 이후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악동 프레디 길들이기>가 오는 11월 29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족 관객 대상의 영화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는 겨울방학 극장가의 서막을 장식할<악동 프레디 길들이기>(수입/배급: ㈜예지림엔터테인먼트)는 덩치는 작지만 똘똘한 꼬마들의 대활약으로 관객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11월 29일로 개봉을 확정 지은<악동 프레디 길들이기>는 덴마크의 감독 피터 도드(Peter Dodd)의 손으로 만들어졌다. 그는 <판타스틱 Mr.폭스>, <작은 영웅 데스페로>, <유령신부>등 다수의 작품에서 애니메이터로작업하였으며, 최근에는 팀 버튼의 <프랑켄위니>에도 참여하기도 하였다.


이번 작품<악동 프레디 길들이기>는 감독으로서의 첫 데뷔작품으로 제31회 브뤼셀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2012) 국제경쟁부문 장편후보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높은평가를 받았다.

국내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악동 프레디 길들이기>의 포스터는 주인공 빅터와 애견 소시지의 장난스럽지만 귀여운 모습, 그들을 괴롭히는 악동 프레디가 대포에서 발사되어 공중으로 날아가는 모습, 서커스의 재미난 모습 등을 선보이며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돼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똑똑한 꼬마 vs. 힘만 센 덩치’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써진 ‘우리의 대결은 지금부터다!’라는 태그라인은 <악동 프레디 길들이기>가 어떻게 전개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작품은 오는 11월 29일 가족 관객들을 유쾌한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