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잠베지아:신비한 나무섬의 비밀, 유준상의 환상적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M 싸이프랜 0 2601
2012년 겨울방학, 온 가족이 극장에서 즐기는 정글의 법칙 <잠베지아:신비한 나무섬의 비밀>(배급:롯데엔터테인먼트│수입/제공:㈜블루미지│공동제공:이수창업투자㈜, 롯데엔터테인먼트, ㈜스마일이엔티)에서 최고의 대세남으로 등극한 배우 유준상이 데뷔 이후 최초로 애니메이션 더빙 목소리 연기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가 맡은 배역인 ‘텐다이’와 함께 있는 캐릭터를 공개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유준상이 데뷔 이후 첫 애니메이션 더빙 연기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잠베지아>는 새들의 파라다이스 잠베지아를 지키기 위해, 괴물 도마뱀과 대머리 황새 무리에 맞서는 꼬마 매 카이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유준상은 카이의 아빠 텐다이 역할을 맡아 국민남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부성애 넘치는 국민아빠로 변신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자신이 맡은 배역인 아빠 송골매 ‘텐다이’와 다정한 어깨동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4살과 10살난 두 아들의 아빠이기도 한 유준상은 “평소에도 애니메이션을 통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더빙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목소리 출연 계기를 밝히기도. 더빙 연기가 처음이라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목소리 연기를 펼친 그는 잠베지아에 대한 아픔을 가지고 그곳을 떠나 아들과 외롭게 살아가는 아빠 매 텐다이 캐릭터를 다양한 감정선으로 표현하여 완벽한 첫 더빙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유준상이 더빙을 맡아 화제가 된 <잠베지아:신비한 나무섬의 비밀>은 시속 350km의 고공낙하, 360도 연속 3회전의 롤러코스터보다 짜릿한 3D 비행쇼로 오감을 만족시켜 줄 애니메이션. 2012년 겨울방학 개봉, 모든 감각이 즐거워지는 온 가족 머스트 씨 무비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