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드라마의 제왕, 강현민 트위터 등장, “최시원보다 CF많이 찍게 해줘!”

M 싸이프랜 0 2295
<드라마의 제왕>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톱스타 강현민를 인터넷상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장항준 이지효 극본ㆍ홍성창 연출ㆍ SSD, 골든썸픽쳐스 제작) 에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이 맡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현민의 트위터(mobile.twitter.com/kang_hyeonmin) 계정이 등장했다. 강현민은 극중 캐릭터처럼 안하무인에 낮은 지식 수준이 그대로 드러나는 다양한 멘트로 네티즌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무엇보다 강현민이 그를 연기하는 최시원을 디스하는 내용은 큰 웃음을 불러 일으킨다. 강현민은 “다들 내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을 닮았다고 하는데 최시원이 나를 닮아겠지!?다들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야? 나만 그래?” “나랑 비슷하게 생긴 애가 출연중이라고 하는데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라고 좀 잘생기고 길쭉한애 있자나~ 걔보다CF 많이 찍게해 줘!”라며 투정을 부리며 드라마 속 그의 성격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강현민은 드라마 속에서 함께 <경성의 아침>을 만들어가는 앤서니김과 이고은에 대한 이야기도 잊지 않았다. 강현민은 “앤서니 트위터할 시간있으면 제발 경성의 아침 제작이나 신경쓰지 그래?!! 이작가가 하는 거야 마는 거야? 내가 말했던 러브라인이 꼭 있어야 내가 CF를 찍을 수 있어!!나 할 일없이 트윗질이나 하는 사람 만들지 말고!”라고 큰소리 치고 있다.
 

강현민의 트위터가 만들어진 후 <드라마의 제왕>의 팬과 네티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드라마 속 강현민이 현실 속에 등장했다는 사실에 호기심을 느끼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일 방송된 <드라마의 제왕> 6회는 수도권시청률 10.5%를 기록하며 방송 이후 처음으로 두 자릿수 고지를 밟았다.

<드라마의 제왕> 7부는 26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