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한국판 ‘위 아 더 월드’ 나온다. “개념돌” 시크릿 & B.A.P 동참

M 싸이프랜 0 3237
대한민국판 ‘위 아 더 월드(We Are The World)’인 ‘뷰티풀 월드(Beautiful World)’가 출시된다.

 
대한민국 지식경제부 산하의 공익법인 ‘소통을 위한 젊은 재단’은 22일,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 공익캠페인에 시크릿과 B.A.P(비에이피)를 위시한 총 60여명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재능 기부를 통해 노래를 함께 제창하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는 해수면의 상승, 가뭄, 홍수 등의 자연재해를 유발하고 있는 지구 온난화에 대한 위기 의식을 지구촌에 알리고자 하는 공익캠페인으로 시크릿과 B.A.P(비에이피) 외에도 가수 인순이, 더 원, 조성모, 윤일상뿐 아니라 배우 윤시윤, 조여정, 민효린, 엄기준, 이하늬, 이진, 지창욱, 백진희가 참여했으며 운동 선수들인 황영조, 기보배, 김남일, 양준혁 등도 함께해 총 60여 명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재능 기부를 통해 뜻 깊은 일에 동참했다.
 

미국에서는 최고의 가수들이 모여 노래한 ‘위 아 더 월드’가 지난 2010년에 아이티에서 지진이 발생했을 당시 25년 만에 원곡을 리메이크, 다시 한 번 80여명의 세계적 스타들에 의해 가창되면서 주목을 받았다.

 
아시아를 문화적으로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이 각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의 참여로 이루어낸 ‘뷰티풀 월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8일에 전 세계에 무료로 유통되며, 이미 공개된 1차 예고편에 이어 22일에 2차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