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유진-이정진, '메이퀸' 후속 '삼대째 국수집' 출연 확정

M 싸이프랜 0 2214
배우 유진과 이정진이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삼대째 국수집](가제) (극본:구현숙, 연출:주성우)에 출연한다. 

[삼대째 국수집](가제)은 서울 변두리의 오래된 노포를 배경으로 삼대째 국수공장을 운영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룬 따뜻한 홈드라마다. ‘국수’를 매개로 실타래처럼 엉킨 인간사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MBC 예능 [위대한 탄생 3],[스타로드토크 명사십리](파일럿)에서 MC로 활약중인 유진은 외유내강형인 천성이 밝은 국수집의 장손녀 ‘민채원’을 연기한다.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영화 [피에타]의 이정진은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남자 ‘이세윤’을 열연할 예정이다. 이정진은 지난 ‘2012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옥관 문화훈장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삼대째 국수집](가제)은 [애정만만세], [황금물고기]의 주성우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불굴의 며느리], [춘자네 경사났네]를 집필한 구현숙 작가의 만남으로 유쾌한 가족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삼대째 국수집](가제)은 [메이퀸] 후속으로 내년 1월 초 첫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