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SBS, 박상면DML '전파왕' 23일 첫방송

M 싸이프랜 0 1821
올해로 창사 22주년을 맞이한 SBS에서 과거와 현재의 방송 콘텐츠를 재생산, 재가공해 더욱 새롭고 흥미진진하게 소개하는 프로그램, 박상면의 [전파왕]을 오는 23일 밤 12시 50분 첫방송한다.

지난 한주간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 속 명장면을 소개하고, 이와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는 과거의 명작 드라마를 뽑아 다시 보여주는데 이번주에는 '해피투게더' 코너를 통해 역대 드라마에서의 이병헌, 조민수, 송승헌, 김하늘, 전지현, 차태현, 조재현, 손현주, 한고은, 조성하 등 스타들의 그때 그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버라이어티' 코너에서는 이번주와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속 명장면을 엮어 보여주는데 이번 주에는 [정글의 법칙W]를 집중 분석하고, 본방에서는 볼 수 없는 생존을 건 위험천만한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이뿐만 아니라 과거 SBS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뷰티풀 라이프-대한해협횡단, 20년 전의 약속] [초특급 일요일 만세- 조성모의 희망마라톤], [보야르 원정대] 에서 소지섭, 윤은혜, 은지원, 손태영, 조성모, 려원, 김수로의 당시 고생하는 장면들을 보여줌으로써 생고생의 진수를 가린다.

한편 대한민국 최정상 가수들의 컴백 소식 및 가요계의 핫이슈를 소개하는 뮤직 코너에서는 ‘눈물이 주르륵’으로 2년 만에 컴백한 섹시 디바 손담비의 앨범 준비 과정 및, 인기가요 컴백 D-day까지 컴백 전 과정을 공개한다. 섹시 디바의 원조 김완선부터 엄정화, 이예린, 김현정, 백지영, 이효리, 아이비까지 섹시 디바의 계보를 잇는 여성 가수들의 그때 그 모습도 소개한다.

MC는 인간미 넘치는 배우로 예능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상면과 섹시 걸그룹 씨스타 멤버의 보라, 2010년 SBS 슈퍼모델 1위 윤다영이 맡는다.

기존의 편집 버라이어티와 차별화된 내용으로 SBS의 콘텐츠를 재탄생시킬 신개념 프로그램 박상면의 [전파왕]은 11월 23일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