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염정아, '나비부인' 식구들과 훈훈한 인증샷 공개!

M 싸이프랜 0 2290 0 0
<사진제공: 판타지오>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의 염정아가 드라마를 아우르는 폭풍 친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에서 안하무인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전직 톱스타 남나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염정아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들과 찍은 다정한 셀카 모음이 공개된 것.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박용우, 김영애, 윤세아, 이보희 등의 배우들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연출, 유쾌한 친화력을 과시하고 있는 염정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에는 매주 주말,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만큼이나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진 속 염정아는 드라마 속에서 항상 티격태격하며 시월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두 시동생 김정현과 최민은 물론 극중 대립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윤세아와도 더 없이 다정하고 친근감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밝은 성격을 자랑하는 염정아는 촬영 현장에서도 밝은 분위기로 촬영을 주도해나가는 것은 물론 선후배 배우들을 살뜰히 챙기며 작품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자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한편 염정아를 비롯한 박용우, 김영애, 윤세아, 이보희, 김정현, 최민 등의 명품 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의 연기 앙상블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