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가수 ‘붐’ 돌아온다! 27일 신곡 ‘예쁘긴 했지’ 발매, 엄청난 ‘반전’선사할 것!

M 싸이프랜 0 3599 0 0
오는 11월 27일, 가수 ‘붐’이 지난 여름 발매한 ‘놀게 냅둬’에 이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예쁘긴했지’를 발매하고 진정한 ‘가수’의 모습으로 팬들의 곁을 찾는다.


현재 각종 예능프로그램 진행 및 라디오 DJ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붐’이 27일 공개되는 신곡 ‘예쁘긴 했지’를 통해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되찾고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붐은 현재 신곡 ‘예쁘긴 했지’의 녹음 및 마스터 작업 까지 발매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


또한 “붐의 신곡 ‘예쁘긴 했지’는 MC몽의 ‘죽을만큼 아파서’, 슈프림팀의 ‘그땐그땐그땐’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김건우 작곡가(a.k.a Secret. k)의 작품으로, 붐이 그동안 고수해 왔던 파워풀하면서도 신명나는 힙합 스타일을 벗어 던지고 ‘이별’을 주제로 애절하게 읊조리는 ‘반전 랩실력’을 선사할 예정” 이라고 전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연예계에 처음 가수로 데뷔하였으나, 타고난 예능감으로 그동안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예능인의 이미지가 강했던 붐이 27일 발매하는 신곡 ‘예쁘긴 했지’로 어떤 반전 매력을 선사할 지 여러 가요 관계자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