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드라마의 제왕, 최시원-강현민 트위터 대화 화제, “현민이 형 안녕~!”

M 싸이프랜 0 2490 0 0
최시원과 강현민이 트위터에서 만났다.

 

배우 최시원은 자신이 연기하는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장항준 이지효 극본ㆍ홍성창 연출ㆍ SSD, 골든썸픽쳐스 제작)의 주인공 강현민이 만든 트위터에 글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최시원은 22일 오후 강현민의 트위터에 “현민이형 안녕? 잘 지내지? 트위터 계정 만들었구나? ‘경성의 아침’에서 바다 수영한다고 들었는데 잘해^^”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강현민은 “어~ 이게 누구야! 톱스타 최시원 아니야! 들었구나 ‘경성의 아침’ 주인공이 나잖아. 나를 위해 만드는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라며 허풍을 떨었다.

 

강현민은 이어 최시원이 바다 수영 장면을 언급한 것에 대해 “바다 수영 대역 구했어! 구감독이 CG는 안된다잖아! 곧 너한테 연락 갈거야~ 그럼 계속 수고!”라고 응수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의 트위터를 서로 팔로우하면서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21일 강현민의 트위터(mobile.twitter.com/kang_hyeonmin) 계정이 등장한 후 팔로워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불과 하루 만에 6,000명이 넘는 팔로워가 생겼다. 팔로워 등록을 하지 않고 다녀간 네티즌을 감안하면 일일 방문자수는 수만명에 이를 전망이다.

 

한편 20일 방송된 <드라마의 제왕> 6회는 수도권시청률 10.5%를 기록하며 방송 이후 처음으로 두 자릿수 고지를 밟았다. <드라마의 제왕> 7부는 26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