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김새론, 진짜 중학생이 되는 2013년! 차기 교복모델 찜~!

M 싸이프랜 0 2433 0 0
<사진제공: 김새론 트위터>

명품 아역 김새론이 남다른 교복핏으로 차기 교복 모델을 예고하고 나섰다.

 

MBC 월화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 손근주, 박란 外 조윤경 연출 강영선, 이지선)'에서 사춘기 중학생 소녀 '박새론'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는 김새론이 촬영 중 교복을 입고 찍은 깜찍한 셀카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앞서 근황 사진이 공개 될 때마다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김새론은 조그마한 얼굴과 또래에 비해 긴 팔 다리로 교복을 완벽히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귀여운 포즈와 깜찍한 표정으로 여중생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실제로 내년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김새론은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를 통해 그 동안 전작인 드라마 '천상의 화원 곰배령'과 영화 '이웃사람'에서 선보인 여중생의 모습보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교복 모델 못지 않은 우월한 교복 자태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김새론은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에서 엉뚱 발랄한 사춘기 소녀의 풋풋함을 고스란히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MBC 월화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