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메이퀸, 22.6%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M 싸이프랜 0 2221 0 0
[사진제공 : MBC]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이 4회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기염을 토하고 있다.

]26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메이퀸] 30회분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22.6%를 기록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2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30회에서 금희는 정우를 통해 도현의 만행을 알게 되지만 복수를 위해 도현의 곁에 머무른다. 해주, 강산, 봉희 역시 한 팀이 되어 자신들의 실력으로 도현에게 맞서기로 한다. 도현은 일문을 통해 해주가 유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다.
 

[메이퀸] 공식홈페이지에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메이퀸!!” (slek****)”,“드디어 모두 도현의 본색을 알아차렸군요(05rkd****)”,“양미경씨의 또 다른 모습! 역시 연기력 최고!(ashe****)” 등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메이퀸]은 속도감 있는 전개로 시청률 20% 돌파와 함께 연일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말극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