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드라마의 제왕-오지은, 톱스타역으로 팔색조 명품배우 매력발산!

M 싸이프랜 0 2252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ㆍ홍성창 연출ㆍ SSD, 골든썸픽쳐스 제작)에 출연하는 배우 오지은이 7부 첫 등장을 앞두고 시청자들께 깜짝 인사를 전했다.
 

<드라마의 제왕>에 뒤늦게 합류한 ‘성민아’ 역을 맡은 배우 ‘오지은’이 대본과 함께 깜찍한 포즈를 선보이며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 분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오지은’은 <드라마의 제왕>7회에서부터 톱스타 여배우 ‘성민아’역으로 첫 등장하고, 드라마 속에서 고상한 명품여배우로서의 매력을 과시하며 드라마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그 동안 ‘오지은’은 청담동 살아요, 웃어라 동해야, 수상한 삼형제, 이산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온에어’의 오승아, ‘내사랑 나비부인’ 남나비 등 작품 속에서 그려진 톱 여배우들의 캐릭터 와는 다른 고상한 명품 여배우의 매력을 연기하며 캐릭터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또한, ‘오지은’이 열연하는 톱스타 ‘성민아’는 앤서니의 옛 연인으로 밝혀지며 ‘앵꼬커플’의 러브라인에 삼각구도를 어떻게 그려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은 지난 주말 시청률 5.7%를 기록하며 재방송 1위에 등극하며 본방 시청률에 대한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 7회는 26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