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2012 코이카의 꿈(베트남), 상남자 넷의 자존심 대결 승자는?

M 싸이프랜 0 2421
MBC 특별기획 2012 코이카의 꿈이 네팔, 엘살바도르에 이은 [2012 코이카의 꿈] 세 번째 나라인 베트남편이 11월28일(수) 방송된다.


개그맨 이봉원을 주축으로 배우 박광현, 엠블랙 승호, 미르까지 함께한 연예인봉사단 4명, 일반봉사단 19명, 제작진 20명 등 총 50여명으로 구성 MBC 해외봉사단은 지난 9월 10일부터 2주간 베트남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훈훈한 외모는 물론 선한 마음씨까지 겸비한 최정예 베트남 봉사단 19명과 바쁜 일정 속에서도 봉사 일정을 위해 직접 스케줄 정리에 나선 열정 가득한 남자 이봉원. 그리고 첫 해외봉사를 위해 마음의 준비는 물론 마을 주민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준비한 퍼펙트맨 배우 박광현. 베트남 시골 마을에 방문한 세계적인 한류 아이돌 엠블랙 승호와 미르까지. 품격 있는 네 남자가 뭉쳐 베트남에 깨끗한 물을 선물했다.


베트남 봉사단이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베트남 중남부 고원지대에 위치한 닥락성 부온호현의 드룽마을! 드룽마을은 소수민족 에데족이 거주하는 마을로 수도보급률이 30% 정도로 낮아 대부분의 주민이 지하수나 빗물을 받아 생활한다.


드룽마을에 수도 설치만 되면 무려 6만 여명이 혜택을 받게 되는데 이에 한국국제협력단 코이카(KOICA)는 지난 30개월간 부온호현에 취수조와 정화조를 설치하는 장기 프로젝트에 돌입, MBC 해외봉사단이 작업에 동참해 수도 설치를 마무리 했다.


최근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자랑하는 이봉원 단장과 엠블랙 대표 파워 승호가 속한 A조! 그리고 잔머리의 대왕 배우 박광현과 이미 지난해 페루 봉사활동을 통해 곡괭이 기술을 연마한 미르가 속한 B조!

네 남자는 수도관 설치를 두고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쳤다. 쏟아지는 폭우도 아랑곳 하지 않고 땅과 물을 함께 파는가 하면 야간작업도 불사하는 열정을 보여준 두 팀! 힘이냐, 기술이냐 과연 최후의 승자는?


네 남자의 자존심 대결의 승자는 오는 28일(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2012 코이카의 꿈] ‘14일의 선물, 417km 행복의 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