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아그대 이현우, “팬 사랑에 감사” 달달 인증샷 공개!

M 싸이프랜 0 4520
배우 이현우가 달콤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현우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http://www.keyeast.co.kr/hyunwoo)를 통해 매년 9월 14일 사랑하는 사람과 사진을 찍는 ‘포토데이’를 맞이해 팬들의 일상이 담긴 사진을 공모했다. 매 작품 출연할 때마다 꼼꼼한 모니터와 함께 열성적으로 응원해주는 팬들의 사랑에게 보답하고자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 것.

 

지난 7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수많은 팬들이 참여, 팬클럽의 릴레이 응원 메시지가 담긴 사진부터 재치만점 코믹사진 까지 다양한 사진들을 응모한 것으로 알려졌다. 

 

밤낮없이 드라마 촬영 강행군을 이어 나가고 있는 이현우는 촬영 틈틈이 팬들의 사진을 살피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센스 만점의 멘트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는 등 팬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현우는 “정성이 가득 담긴 팬들의 응원 메시지와 사진들을 보면서 기운을 얻었다” 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한편,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는 만큼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현우는 SBS 수목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남장여자 ‘구재희(설리 분)’를 짝사랑하는 다정한 매력의 축구선수 ‘차은결’로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어느덧 반환점을 돌아선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은결-재희-태준의 본격 삼각 로맨스가 펼쳐지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으며, 오는 19일 밤 9시 55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