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음원 공개 ‘붐’, 레트로 힙합 스타일 ‘예쁘긴 했지’로 여심 자극

M 싸이프랜 0 2546 0 0
27일 낮 12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를 진행하며 항상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붐이 흑백 영화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겨울 남자’로 돌아왔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예쁘긴 했지’를 공개한 ‘붐’이 신곡에서 숨겨왔던 감성적인 랩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반전 매력을 안겼다.

신곡 ‘예쁘긴 했지’는 오래된 LP판에서 갓 뽑아낸 듯한 복고풍의 멜로디에 가수로 돌아온 ‘붐’의 진정한 소울을 담은 랩과 감성을 자극하는 신예 보컬 ’지니어스 타이거’의 애절한 보이스로 중무장한 레트로 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또한, 뻔한 이별을 가슴 아파하는 한 남자의 섬세한 감정을 묘사한 ‘예쁘긴 했지’의 가사와 brass, lead 등 70~80년대 LP를 통해 우리 귀를 자극했던 복고풍의 멜로디가 어우러져 더욱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걸그룹 쥬얼리의 김예원과 함께 커플 내레이션을 읊조리는 부분에서는 이별한 연인에 대한 아련함이 성숙한 감정 표현으로 묻어나 ‘붐’의 진정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붐오빠 웃긴줄만 알았는데 진짜 반전이에요.”, “정말 흑백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느낌이에요.”, “겨울에 딱 어울리는 노래!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붐의 신곡 ‘예쁘긴 했지’는 MC몽의 ‘죽을만큼 아파서’, 슈프림팀의 ‘그땐그땐그땐’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Blue bridge 김건우 대표(a.k.a Secret. k) 의 작품으로, 올 겨울,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며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