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시크릿 ‘토크 댓’ 티저 공개. ‘보고싶다’와 싱크로율?

시크릿이 신곡 ‘토크 댓(TALK THAT)’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자정을 기해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와 유투브 등을 통해 신사동 호랭이와의 3년 만의 조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의 신곡 ‘토크 댓’의 티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시크릿은 그 동안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상처 입은 겨울 여자”로 변신, 슬픔에 젖은 각 멤버들의 짤막한 감정씬들을 교차 편집하며 시크릿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치를 상승시켰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무려 4박 5일 동안 세트와 야외 로케이션을 오가며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티저 영상에서 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징거, 네 멤버는 무엇인가에 상처 입은 듯한 모습들을 각각 다른 느낌으로 담아내었다. 특히 이전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욕조 씬으로 관심을 모았던 전효성은 이번 영상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뻑 젖은 모습으로 등장해 남팬들의 호흡 곤란을 유발하기도 했다.

 

또한 몽환적으로 시작하는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사운드에 이어지는 리드 보컬 송지은의 한층 짙어진 호소력 있는 목소리는 “그만해, 제발”이라는 가사로 마무리되며 팬들의 탄성과 함께 이번 곡의 장르에 대한 팬들 사이의 논쟁을 재점화했다.

 

마치 드라마의 타이틀 영상처럼 만들어진 이번 티저 영상을 두고 팬들은 “드라마 ‘보고싶다’ OST 같아요”, “박유천, 유승호 같은 남주인공도 나오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는 12월 4일에 공개되는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