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최강연승 퀴즈쇼Q, 국민 여동생 아이유! 소녀시대 제시카 때문에 굴욕!

M 싸이프랜 0 2834
[사진제공 : MBC]

MBC "최강연승 퀴즈쇼Q"에서 아이유가 소녀시대 제시카 때문에 박명수로부터 굴욕을 당한 사연이 밝혀졌다.

11월 30일(금) 방송분에서 박명수는 아이유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바로 지난 2010년 ‘지산밸리 락페스티벌’에서 박명수와 아이유가 함께 ‘냉면’ 무대를 선보였던 것. 하지만 이 무대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따로 있었다. 사실 박명수 ‘냉면’ 원곡은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와 함께 불렀으나, 이 날은 아이유가 대신 노래를 불렀다.

이에 박명수는 당시 신인이었던 아이유에게 “빨리 가라”고 말하는 등 여러 가지로 창피를 줬다고 밝혀 출연자들로부터 야유를 받았다. 하지만 곧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미안하다. 이제 니가 더 잘 나가잖니”라며 사과를 건네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MBC "최강연승 퀴즈쇼Q"의 MC 박명수가 기대주였던 연세대팀에게까지 외모 지적을 받으며 비주얼 최강자(?)로 떠올랐다. 

MBC "최강연승 퀴즈쇼Q" 16회에서는 7연승을 달성한 임윤선 이후 퀴즈 마스터에 도전하는 28팀의 브레인이 모여 격전을 벌였다. 하지만 예상외로 예선 첫 번째 저울 퀴즈에서 기대주였던 연세대 팀이 탈락하는 이변이 일어났다.

이에 놀란 MC들이 탈락한 원인을 묻자, 연세대 팀 출연자는 “퀴즈 문제에 나온 박명수의 얼굴이 너무 못생겨서 정답을 잘못 눌렀다”고 밝혔다. 그러자 박명수는 “그게 할 소리냐! 어서 짐이나 싸라”고 출연자에게 호통을 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아이유와 박명수의 특별한 인연과 박명수의 외모 굴욕 스토리가 밝혀지는 "최강연승 퀴즈쇼Q"는 11월 30일(금)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