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팝핀현준, ‘전국 학교 스포츠클럽 대회’ 심사위원 발탁! 청소년 양성에도 힘쓴다

M 싸이프랜 0 2299 0 0
국가 대표 춤꾼 ‘팝핀현준’이 교육과학기술부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전국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발탁되었다.


이번 달 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부산을 비롯한 전국 13개 시ㆍ도에서 '2012 전국 학교 스포츠클럽 대회'는 운동선수가 아닌 일반 학생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펼쳐지는 행사로 엘리트 선수가 아닌 초ㆍ중ㆍ고교생 1만4천500명이 창작댄스와 궁도 등 32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룬다.


이번 대회는 초.중.고등학생의 건강을 증진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평상시 스포츠클럽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운동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우정을 나눈다. 각 종목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수여되며, 매년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청소년들의 멘토로써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팝핀현준은 스트릿댄스의 대표주자로써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 청소년들의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활동을 위한 창작댄스를 장려하는 대회가 열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 창작댄스 문화를 배우고 체험하면 학창시절의 멋진 추억을 만들고, 즐거운 신체활동을 통해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과 열린 마음으로 창의력이 향상 될 수 있다. 이를 통해 긍정적이고 바른 인성을 갖게되어 청소년들의 일탈방지에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긍정적인 예술활동을 더욱 더 장려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었으면 좋겠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제 1회를 맞이하는 2012년도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창작댄스대회는 각 시·도를 대표하는 초·중·고 1위 팀이 참가하는 대회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