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안방에서 보는 특급 마술쇼! 시청률 6.0%로 무난한 출발!

M 싸이프랜 0 2279 0 0
[사진제공 : MBC]

MBC '일밤'이 새롭게 선보인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가 첫 시청률 6.0%(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이는 지난 프로그램 [승부의 신]의 마지막 시청률인 4.3%(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일밤 1,2부 통합 시청률)에 비해 1.7% 상승한 수치다.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세계 탑클래스의 마술사들이 명예를 걸고, 한국의 마술사 최현우와 대결을 벌이는 본격 마술쇼. 첫 방송에서는 포르트갈의 마술사 ‘루이스 데 마토스’가 최현우와 대결을 펼쳤다. 이 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미스에이의 멤버 페이가 ‘투명 상자 절단 마술’에서 직접 마술에 참여하여 상·하체가 분리되는 신기한 풍경을 선사했다. 방송이 끝난 뒤 각 포털사이트에서는 ‘페이 분리마술’이 검색어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뿐만 아니라 안방에서 편히 볼 수 있는 초특급 마술쇼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평 또한 이어졌다.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마술을 공중파에서 볼 수 있다는 게 참 즐겁네요’(dyg******), ‘아 너무 재미있었어요’(ps*****)등 긍정적인 반응들이 올라왔다.


MC들의 호흡 또한 합격점을 받았다.'무한도전'의 명콤비 ‘하와 수’인 박명수와 정준하는 그들만의 ‘커플 댄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고, 프리랜서 아나운서인 박지윤 역시 안정된 호흡으로 진행을 이끌어 냈다.


온 가족이 즐겁게 볼 수 있는 특급 마술쇼를 지향하는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이로서 시청자들의 첫 눈길 끌기에 성공하며 앞으로 펼쳐질 본격 ‘마술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의 2회에는 ‘루이스 데 마토스’와 최현우의 두 번째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며 오는 12월 9일(일) 오후 6시 3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