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SBS 김영섭 드라마국장, '대풍수' 이성계, 새로운 리더십 보여줄 것"

M 싸이프랜 0 2379 0 0
SBS 대기획 '대풍수'(극본 남선년, 박상희  연출 이용석, 남건)에서 이성계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지진희가 가볍고 경솔한 무장에서,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진지한 캐릭터로 서서히 변화할 조짐을 보이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6회 방송에서 이성계는 원나라 사신 이가노를 살해한 누명을 쓰고 옥사에 갖히는 신세가 되었다.

사실 이가노는 이인임(조민기 분)이 살해했으나 그 사실을 모르는 공민왕(류태준 분)은 원나라를 달래기 위해 이성계를 원에 넘겨줄 것을 결정하게 된다.

공민왕에 대한 우직한 충성심으로 변방인 동북면에 발령받으면서도 자기 역할을 충실히 했던 이성계는 그토록 충성한 공민왕에게 내쳐지자 점차 흔들리게 된다.

그리고 기존의 순진한 장군에서 서서히 본심을 숨기는 법도 배우며 변모하게 된다.

시청자들도 변모된 이성계의 모습을 응원하고 있다.  "옥살이 마치고 나온 이성계,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증오와 분노를 소름끼치게 잘 표현하시네요", "지진희씨의 강해진 눈빛이 깊이 남네요", "지금까지도 매력적이었던 이성계, 앞으로 더욱 기대하게 되네요." 등의 의견을 표시하고 있다.

SBS 드라마국의 김영섭 국장은 "이제 반환점을 돈 대풍수에서 이성계는 후반부를 이끌어갈 중요한 모티브를 제공하는 인물이다. 서서히 리더로 변해가는 모습과 그가 보여줄 리더십으로 시대가 필요로 하는 리더십의 한 단초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성계에 대한 주목을 요청했다.

한편 목지상(지성 분)은 무학대사의 가르침을 받으며 점차 대풍수로 성장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방송은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