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베일벗은 시크릿 ‘토크 댓’ “슬픔 속에 감춰진 관능미”

M 싸이프랜 0 2920
시크릿의 신곡 ‘토크 댓(TALK THAT)’ 음원과 뮤직비디오과 오늘 정오를 기해 공개되었다.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12월 4일 정오를 기해 각종 음원 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시크릿이 ‘매직’ 이후 3년 만에 신사동 호랭이와 함께 선보이는 신곡 ‘토크 댓’을 공개했다. 마이너 코드의 프렌치 일렉 스타일이라는 신선한 장르를 시도한 ‘토크 댓’은 메인 보컬 송지은을 위시한 전효성, 한선화, 징거 등 모든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얹혀져 시크릿의 차기 히트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실내 세트와 야외 로케이션을 오가며 영하의 날씨에도 꼬박 4박 5일 동안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토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확실한 감정선을 오가는 모습을 보여 주며 데뷔 3년 차 시크릿의 노련미를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지난 ‘포이즌’ 당시부터 단발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 주목을 받았던 전효성은, 앞머리로 한쪽 눈을 가리는 스타일에 타이트한 코르셋 의상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여실히 드러내 베이글녀의 지존에 등극했으며 ‘포이즌’ 때부터 다이어트를 통해 날렵해진 몸매를 자랑했던 송지은과 징거 역시 요요 현상 없는 늘씬한 몸매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팬들은 또한 무엇보다 그 동안 강한 랩을 선보여왔던 징거가 노래를 시도한 것에 “반전 매력”을 느끼며 환호를 보냈으며 훅 부분에 보여지는 포인트 안무 역시 시크릿 댄스의 열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내다보았다.

 
시크릿은 이번 주 ‘뮤직뱅크’를 통해 ‘토크 댓’의 첫 방송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